추천정보

신제품

알루미늄 및 비철금속 가공용 PCD 재종 TD810

 
대구텍에서는 알루미늄 피삭재의 가공 시 직면하게 되는 다양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PCD 재종인 TD810을 출시했습니다.

TD810은 fine과 coarse 입자들의 복합적인 구성으로 알루미늄과 비철금속 가공에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.

또한 TD810은 알루미늄 가공 시 발생하는 구성 인선을 최소화하며 뛰어난 칩배출 효과를 보이며 절삭 인선의 깨짐 없이 절삭 저항을 충분히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
TD810의 복합 구조는 탁월한 내마모성과 우수한 인성을 동시에 갖춰 알루미늄, 황동, 플라스틱, 목재 등 넓은 영역의 비철금속 및 비철계속 소재에서 연속 가공뿐 아니라 단속 가공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장합니다.

게다가 구성 인선 발생을 최소화하여 가공 후 뛰어난 표면 조도를 구현할 수 있으며 황삭 및 정삭 가공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AC9B-aluminum (HB 140-160) 재질의 피삭재 가공 시에 TD810은 기존 제품과 비교하여 32퍼센트의 공구 수명 증가를 보였습니다.

이 결과는 CNMA 120408 LN-10 TD810 인서트로 속도 500m/min, 이송 0.1mm/rev, 절삭 깊이 0.5mm, 절삭유를 사용한 연속의 외경 터닝 작업 테스트에서 측정된 것입니다.

새로운 PCD 재종은 피삭재에 따라 인서트에 적용한 절삭날의 형상과 이상적인 조합으로 고속의 알루미늄 가공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들을 최소화시킬 것입니다.

뒤로